본문 바로가기

대전 샤브샤브 부페 바르미, 풍성한 식사 가성비

by connors 2024. 2. 12.
반응형

 

6명 가족모임 건강에도 좋고 양도 좋은 식사가 가능한 샤브샤브 부페 바르미!!

 

오늘은 설날 명절 마지막날 

연휴 동안 내 장을 지배해온 기름기와 탄수화물 덩어리를 날릴 칼칼한 국물로 날려버릴 음식이 필요했다.

 

이런 내 마음을 알아채신 것일까.. 장인 어른께서 현대아울렛에서 놀다가 바르미에서 저녁을 먹는 플랜을 건의하셨다.

 

콜! 



위치

 

대전 도안동에 한솔상가 2층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10량정도 가능한데 근처에 노상주차할 곳이 많아 불편함없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오전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답니다.

 

 

 

 

 

메뉴

 

쇠고기(호주산), 한우, 대표 샤브(+해산물) 3가지가 제공됩니다.

쇠고기나 새우, 해산물은 추가로 주문을 해야하며, 샐러드바에 제법 다양하고 구성진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대도 평일 저녁기준 16,800 ~ 19,800 원으로 주어진 음식에 비하면 혜자입니다.

16,800, 17,800과 같이 앞자리를 지키기위한 프라이싱이 돋보입니다 ㅎㅎ

 

샐러드바

 

월남쌈을 즐길 수 있게 야채 4가지와 각종 소스류

 

 

쫄면과 맛살샐러드, 치킨까스(사진 찍을때는 튀기는 중이셨는데 진짜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옥수수구이 

 

 

샤브샤브에 잠수시킬 각종 야채와 버섯, 오뎅, 면 

 

 

면과 같이 먹을 맛나는 김치

 

 

즉석요리 코너에는 새우고로케오 생선가스, 볶음밥, 수프, 죽이 있어요

 

 

디저트 코너에는 미니케익류와 오렌지, 황도,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반응형

 

월남쌈 소스가 7종입니다.

 

 

볶음밥을 위한 야채들과 계란.

샤브샤브의 백미는 볶음밥이죠 ㅎㅎ

 

 

 

샐러드바의 구성이 인당 1.7 수준 그 이상입니다.

특히 저는 치킨가스와 새우고로케가 맛있었어요 ㅎㅎ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겉바속촉이 느껴지시죠~

 

 

 

 

 

샤브샤브

 

메인은 샤브샤브죠. 잠시 망각했네요.

국물은 매운맛과 보통맛 선택가능한데, 설 명절 장을 세척하기위해 매운 맛을 선택

 

어찌 사진이 샐러드바 메뉴만 찍었네요....

그만큼 샐러드바 구성이 제게 맞았던 것..

 

샤브샤브 국물이 칼칼하니 의도한 그 맛 그대로였습니다.

월남쌈을 해드시면 건강한 야채섭취를 풍부하게 가져갈수있습니다!

 

총평

 

가격(1.7 정도)대비 동시대에 존재하는 샤브부페중 가성비는 혜자급이라고 할 수 있다.

가성비 뿐만 아니라, 풍성한 샐러드바와 기본에 충실한 샤브샤브 그리고 월남쌈까지..

 

특히 가족모임가면 요새 몇십만원 쓰기 쉽상인데,

고민없이 바르미로 가면 욕은 안먹을 것 같다.

사는 사람 쏘는 사람 둘다 ㅎㅎ

 

저는 대만족입니다!!

728x90